[BNK경남은행]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

BNK경남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보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
작업 시간동안 은행업무(금융거래)가 중단되오니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중단 일시 : 8월 10일(일), 00시 ~ 09시(9시간)

*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

중단 일시

구분 내용
중단 서비스
  • BNK경남은행의 모든 금융거래
    • * 모바일뱅킹,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, ATM(자동화기기) 등
  • 타 금융기관을 통한 BNK경남은행 거래
    • * 타 금융기관의 모바일뱅킹, ATM 등에서 경남은행으로 송금 등
  • 그외 경남은행 계좌를 이용하는 모든 금융거래
이용 가능 서비스
  • BC신용카드 (단, 체크카드 거래 불가)
  • 현금서비스 : 제휴CD기 (편의점, 지하철 등)에서만 가능
  • 고객센터(1600-8585)를 통한 사고신고 업무

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양해를 부탁드리며, 고객님께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
위해 항상 노력하는 경남은행이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※ 고객센터:1600-8585 / 1588-8585